상담사업 관리자 2014.03.20 18:16 5,274 0 목록 본문 유선 및 내방, 방문상담을 통해 정보 제공을 하고, 이용을 희망하는 장애인과 지역주민의 기본 정보를 수집하여 이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일반상담 유선, 내방, 온라인을 활용한 수시상담을 통해 복지관 서비스 안내 및 기타 문의사항에 응대 접수상담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장애인 발생 시 접수상담을 통해 이용자의 정확한 정보 및 욕구파악 전문상담 이용자의 가정 및 사회 환경 등 사회진단을 실시하여 각 영역별 진단 시 기초자료로 활용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댓글목록 0